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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도 미술관에서 꼭 봐야 하는 카라바지오

by happy629 2023. 8. 6.

원래 과학의 집으로 지어진 프라도 미술관은 스페인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뛰어난 미술관 중 하나입니다. 프라도 미술관(스페인어: Museo del Prado)은 스페인 마드리드에 있는 세계적인 미술관 중 하나이며 르네상스와 바로크에서 피카소 시대에 이르는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등 15세기 이후 스페인 왕실에서 수집한 미술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판화, 그림, 회화, 조각, 역사 문서 등 20,000점 이상의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회화가 아닌 화가의 박물관으로 알려진 이곳에서 피카소, 살바도르 달리, 벨라스케스, 엘 그레코, 후안 데 후아네스, 바르톨로메 베르메호, 제로니모 보쉬, 프란시스코 데 고야, 렘브란트와 같은 뛰어난 예술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프라도 박물관으로 향하는 산책로 중 하나에는 벨라스케스의 동상이 세워져 있습니다. 박물관은 찰스 3세 왕정 때 도시 미화 작업을 통해 지어진 건축물입니다. 프라도 prado라는 단어는 스페인어로 목초지를 뜻하며 스페인 국민의 문화적 자존심을 상징합니다. 프라도 박물관 근처에는 두 개의 다른 국립박물관이 있습니다. 하나는 고대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 그리스, 로마 시대의 유적을 소장하고 있는 인류학 박물관이며 다른 하나는 국립 소피아 왕비 예술센터입니다. 소피아왕비 예술 센터는 20세기 시대의 예술 작품을 주로 다룹니다.


프라도 미술관에는 다양한 유럽회화컬렉션이 있습니다. 프라도 미술관을 방문해서 보게 될 가장 중요한 작품들입니다.

1808년 5월 3일 The 3rd of May 1808 in Madrid or “The exectutions”  by 고야 Goya

 1814, Oil Canvas, 268 cm x 347 cm

스페인 회화

프라도 미술관은 12세기부터 19세기까지의 스페인 회화 2,800점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개인 작가들의 광범위한 작품 전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박물관에는 고야의 작품 140점과 벨라스케스Velzquez의 작품 48점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박물관의 1층 7개 갤러리에는 엘 그레코 El Greco, 후안 데 플란데스 Juan de Flandes, 루이스 멜렌데즈 Luis Melndez, 페드로 베루게테 Pedro Berruguete, 루이스 데 모랄레스 Luis de Morales와 같은 다른 상징적인 스페인 화가들의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The Annunciation  by Fra Angelico

1425 - 1428, Gold Tempera, Wooden Panel, 194 cm x 194 cm

이탈리아와 프랑스 회화

이탈리아와 프랑스 회화는 16세기까지 프라도 미술관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때까지 스페인 군주는 박물관 컬렉션을 지배하는 작품을 지배하는 Titian을 제외하고 이탈리아, 베네치아 및 프랑스 화가를 의뢰하는 데 거의 관심이 없었습니다. 프라도 미술관에 작품이 전시된 다른 이탈리아 및 프랑스 화가로는 Caravaggio, Luca Giordano, Guido Reni, Paolo Veronese, Tintoretto, Antonello da Messina, Jacopa Bassano, Georges de la Tour 등이 있습니다.

십자가에서 강림 The Descent from the Cross by 반데르 바이덴 Roger van der Weyden(ca.1399-1464)

ca. 1435년, 참나무 패널에 유채, 204.5cm x 261.5cm

플랑드르 회화와 북부 학교

Museo del Prado 컬렉션에는 1,000점 이상의 플랑드르 그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Peter Paul Rubens, Anthony Van Dyck, Raphael, Rogier Van der Weyden, Pieter Bruegel the Elder와 같은 주목할만한 예술가들이 몇 명 있습니다. 15세기에서 17세기 사이에 유화 기법이 번성했습니다. 공동 규칙은 스페인 군주가 최고의 플랑드르 그림을 손에 넣고 박물관에 전시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고 상징적인 작품 중 일부는 십자가에서 내려오다 , 동방 박사의 숭배, 죽음의 승리, 성 조지와 용 등이 있습니다.

비리아투스의 죽음 The Death of Viriatus, Chief of the Lusitanians  by José Madrazo(1781-1859)

1807, Oil on canvas, 307 cm x 462 cm

19세기 회화

박물관의 빌라누에바 건물에는 1971년 스페인 국립 박물관인 Museo de Arte Moderno에 대여된 약 2,700점의 19세기 예술 작품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12개의 갤러리에 전시된 작품에는 신고전주의에서 낭만주의에 이르는 다양한 주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뛰어난 작품으로는 Joaquín Sorolla의 Boys on the Beach , Mariano Fortuny의 Portici Beach 의 Naked Boy , José de Madrazo의 The Death of Viriatus 등이 있습니다.

조각 및 장식 예술

스페인 군주의 의뢰를 받은 프라도 국립 박물관에는 조각품 1,000점과 바로크 및 르네상스 시대의 조각을 포함하여 약 3,500점의 장식 예술품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필수품 중 일부는 Carlos V y la Furia (카를로스 5세 황제의 조각품), Epimetheus와 Pandora (나무로 만들고 기름칠을 한 것), El Tesoro del Delfín (금, 다이아몬드, 은 및 기타 보석).

사진, 인쇄물 및 그림

박물관에서 감상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컬렉션은 그의 판화, 그림 및 사진 컬렉션입니다. 프라도 미술관에는 10,000점의 사진, 9,000점의 그림, 6,000점의 조각품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1931년 스페인 귀족 페드로 페르난데스 두란은 미켈란젤로의 최후의 심판 프레스코 화를 위한 예비 그림을 포함하여 16~19세기의 약 2,000점의 그림을 유증했습니다 . 스페인과 이탈리아 그림, 고야의 판화와 편지 모음, 후안 데 빌라누에바 박물관의 기초 및 입면도 그림 은 놓칠 수 없는 예술 작품 중 일부입니다.


카라바조(미켈란젤로 메리시 다 카라바조)

Caravaggio는 사실적인 의미에서 회화에 혁명을 일으켰고 17세기의 수많은 예술가들에게 근본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1584년부터 1588년까지 Simone Peterzano의 견습생이었으며 다른 Lombard 화가들의 작품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1592년 중반에 그는 1599년까지 직접적인 문서 증거가 없는 로마로 이주했습니다. 다른 화가들, 특히 아르피노의 기사라고 불리는 주세페 세사리와 함께 그는 파트너십을 맺어 그의 작품을 작은 크기로 판매했습니다. 왼쪽에서 들어오는 빛과 빛의 색 등 모든 면에서 사실적으로 표현된 "점쟁이 The Fortune Teller"(The Capitoline museums, Rome)와 "사기꾼 Cardsharps"(Kimbell Art Museum, Fort Worth, Texas)는 1595년경 프란체스코 델 몬테 추기경의 관심을 받았고, 그는 그의 후원자가 되어 1600년까지 그를 그의 궁전에 머물게 했습니다. 알렉산드리아의 성 카타리나 Caterina d' Alessandria(Thyssen-Bornemisza Museum, Madrid) 또는 신화 (카지노 장식)와 다른 저명한 고객을 제공했습니다. Borromeo 추기경 "과일 바구니 Basket of Fruit"(비블리오테카 암브로시니아나, 밀라노), 은행가 Costa, Marquis 주스티니아니와 바르베리니 추기경, 알도브란디니 추기경. 더 큰 공간적 지배력과 더 극적인 감정과 함께 그는 1598년경 점차적으로 배경을 어둡게 하고 이전의 선명함을 버렸습니다.

1599년에 델 몬테는 콘타렐리 예배당(Rome, Contarelli Chapel)에 있는 성 마태의 그림을 처음으로 공개 의뢰했습니다. 그는 큰 캔버스와 수많은 인물에 익숙하지 않았지만, 급진적인 기독교적 해석과 인간적 사실주의로 그를 유명하게 만든 걸작들을 성취했다. 1600년에 그는 산타 마리아 델 포폴로 예배당Rome, Cerasi Chapel에 대한 또 다른 공개 커미션인 "Conversion of Saint Paul on the Road to Damascus성 바오로의 소명"과 "Crucifixion of Saint Peter성 베드로의 순교"를 받았는데, 이는 비할 데 없는 극적인 감정으로 신성한 주제를 해석하는 그의 능력을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인간의 삶에서 초월적인 상황.

1601년 초, 그가 1605년까지 살았던 궁전에서 마테이 형제가 그의 새로운 후원자가 되었습니다. "엠마오에서 저녁식사Supper at Emmaus"(1601, National Gallery, London) "그리스도의 체포 The Taking of Christ"(1602, 아일랜드 국립 미술관, 더블린) 위대한 수집가 Giustiniani의 의뢰는 상당히 중요했습니다("승리의 아모르 Amor Vincit Omnia"(1601-1602, 베를린 국립 회화관) "The Incredulity of Saint Thomas", (ca. 1602, Schloss Sanssouci, Potsdam). "Entombment"(1603-1604, Vatican Museums), "로레타의 성모 Madonna of Loreto"(1605, Sant'Agostino), "Madonna and Child with St. Anne"(1605-1606, Borghese, Rome), "Death of the Virgin"(1605-1606, Musée du Louvre, Paris); 그는 또한 세례자 성 요한, 성 제롬, 성 프란치스코를 주인공으로 하는 개인 커미션도 받았습니다.

1606년 5월, 화가는 자기 방어를 위해 산적 무리의 두목인 라누치오 토마소니를 죽였습니다. 그는 로마에서 콜론나 영토로 도망쳤고 교황 영토에서 3년 추방을 선고받았습니다. 나폴리(1606년 10월~1607년 7월)에서 그는 "일곱가지 자비로운 행동 Seven Works of Mercy"(Pio Monte della Misericordia), "고문받는 예수 Flagellation of Christ"(Museo Nazionale di Capodimonte, Naples), 베나벤테 백작을 위한 "성 안드레아의 십자가 처형 Crucifixion of Saint Andrew"(Cleveland Museum of Art)를 그렸습니다.

몰타에서(1608년까지) 그는 그랜드 마스터 "알로프 드 위냐쿠르Alof de Wignacourt(루브르 박물관)의 초상화"와 위대한 "세례 요한의 참수 Decollazione del Battista"(발레타 대성당 박물관)를 그렸습니다.

시칠리아(1609년 10월까지)에서 그는 시라쿠사Syracuse에 있는 Santuario di Santa Lucia al Sepolcro 교회를 위해 "Burial of Saint Lucy"를 그렸습니다. "라자로의 부활 Raising of Lazarus" 및 "목동들의 경배 Adoration of the Shepherds"(Museo Regionale di Messina), 팔레르모의 San Lorenzo를 위한 "Nativity with St. Francis and St. Lawrence"(Palermo, Church of San Lorenzo).

그는 나폴리로 돌아와 5월까지("우슬라의 순교Martyrdom of Saint Ursula"(Capodimonte에 기탁, Marcantonio Doria를 위해 보관됨)까지 강렬하게 그림을 그렸습니다("살로메와 세례 요한의 머리 Salome with the Head of John the Baptist", 마드리드 왕궁). 그는 자신을 묘사한 작품인 "David with the Head of Goliath"를 은총과 정의의 장관인 보르게세 추기경에게 회개의 표시로 보냈습니다.

약속된 사면을 기다리며 그는 나폴리를 떠나 로마로 향했지만 정확하진 않지만 이질로 인해 1610년 7월 18일 교황령과의 국경에 있는 포르토 에르콜레에서 사망했습니다.(Cruz Valdovinos, JM in Enciclopedia MNP, 2006, volume II, 623-624쪽).

골리앗의 머리를 가진 다윗 David conquering Goliath

Ca. 1600. Oil on canvas, 110.4 x 91.3 cm

이 잘 알려진 성경 에피소드의 다른 많은 처리와 비교할 때 Prado 그림에 묘사된 장면은 다소 이례적입니다. 그것은 젊은 다윗이 물매에서 던져진 돌로 거인 골리앗의 이마를 쳐서 쓰러뜨린 후 “달리며 블레셋 사람을 밟고 그의 칼을 집에서 빼어 그를 죽이고 그것으로 그의 머리를 잘랐다. 다윗이 그 블레셋 사람의 머리를 가져다가 예루살렘으로 가져가니라”(삼상 17:51, 54)

어두운 배경에서 나온 청년은 거인의 몸에 걸터앉아 바로 전경에 누워 있는 골리앗의 잘린 머리를 잡고 밧줄로 묶습니다. 골리앗의 머리를 가진 프라도 다비드(Prado David with the Head of Goliath)는 많이 탐구된 카라바조 정경에서 가장 덜 인기 있는 그림 중 하나로, 엇갈린 비평적 운을 누렸으며 그 출처에 대해 상당한 의심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 그림의 다큐멘터리 역사는 1794년에야 시작됩니다. 이 그림은 참조 번호 "1118"로 Buen Retiro 궁전의 인벤토리에 나열되었으며 캔버스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높이 2.4배 , 너비 1배, 미켈란젤로 카라바초”. 그러나 이러한 측정은 해당 캔버스의 측정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카스티야 바라 복용 83.49cm에 해당하는 그림의 높이는 현재 110cm가 아니라 167cm를 훨씬 넘어야 합니다. 그 차이는 측정이나 전사의 오류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의심할 여지없이 전체적으로 또는 부분적으로 아래쪽 부분에서 캔버스 조각을 제거한 데 기인할 수 있습니다. 초기 사본은 훨씬 더 큰 원본 캔버스의 모양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1951년 로베르토 롱기는 "마드리드의 다양한 컬렉션에 좋은 17세기 사본이 몇 개 있었다. 메디나-다자 컬렉션 중 하나를 포함한다"라고 언급했습니다. 나중에 Alfred Moir는 Haen 컬렉션의 사본에 주목했고 Maurizio Marini는 로마 컬렉션과 다른 캔버스에서 볼 수 있는 캔버스를 추가했습니다. 미국에서 더 높은 품질로 평가됩니다. 둘 다에서 골리앗의 칼자루 전체가 성서 기록에 따르면 다윗이 주머니에 보관하고 있던 자갈과 함께 전체적으로 표시되며 원본의 아래쪽 부분에서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Prado에서 이 캔버스는 1849년에 작성된 인벤토리에서 Caravaggio에 기인한 "2081" 항목으로 처음 나열되었습니다. 참조 번호는 그림의 왼쪽 하단 모서리에서 여전히 읽을 수 있습니다. 귀속은 1872년과 1901년(inv. 77)과 1910년(inv. 65)에 반복되었습니다. 어쨌든 마드리드에 오래된 사본이 있다는 것은 프라도 캔버스가 초기 단계에 스페인에 있었음에 틀림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17세기 목록에 제공된 설명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비야메디아나(Villamediana) 백작인 후안 데 타시스(Juan de Tassis)의 컬렉션에서 지오반 피에트로 벨로리(Giovan Pietro Bellori)가 보고한 카라바조(Caravaggio)의 "다비드의 반신상"과 거의 닮지 않았다. 설명과 Caravaggio가 나폴리에 머물렀던 때로 추정된다는 사실로 판단할 때, 이것은 비엔나 미술사 박물관에 있는 같은 주제의 그림일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그림의 원래 출처에 관해서는 Galeotto Uffreducci(또는 Eufreducci, 1566–1643)의 유언에 언급된 내용이 이 문제를 어느 정도 밝힐 수 있습니다. 1643년 1월 26일에 작성된 그의 유언장에서 로마의 산타 마리아 마조레 교회의 정경인 우프레두치는 미래의 교황 클레멘스 9세가 될 그의 친구 몬시뇰 줄리오 로스피글리오시에게 "카라바조의 다비드"를 물려주었습니다. 사진은 Rospigliosi 자산의 알려진 인벤토리에 나열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술계, 문학계, 음악계를 대표하는 인물이었다. 그러나 1632년에 그가 우프레두치를 만났음에 틀림없는 산타 마리아 마조레 지부에 임명되었고, 1644년 봄에 스페인 궁정에 교황 사절로 마드리드를 방문하여 그와 함께 – 그의 가족에게 보낸 편지에 따르면 – 그의 계급에 합당한 주거를 제공하기 위해 로마에서 온 많은 품목. 스페인에서 9년 동안 Rospigliosi는 필립 4세와 긴밀히 교류하고 그의 컬렉션을 볼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의 가족에게 보낸 편지에 따르면 그의 지위에 걸맞은 주거를 제공하기 위해 로마에서 가져온 많은 품목을 가지고 갔다. 스페인에서 9년 동안 Rospigliosi는 필립 4세와 긴밀히 교류하고 그의 컬렉션을 볼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의 가족에게 보낸 편지에 따르면 그의 지위에 걸맞은 주거를 제공하기 위해 로마에서 가져온 많은 품목을 가지고 갔다. 스페인에서 9년 동안 Rospigliosi는 필립 4세와 긴밀히 교류하고 그의 컬렉션을 볼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가 이탈리아에서 가져온 오브제들은 아마도 스페인 예술품 수집 회로에 들어갔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유일하게 확실한 것은 1666년부터 "카라바조의 학파"로 알카자르 목록에 등재된 다비드가 이 그림이 아니라 설명과 치수로 판단할 때 Tanzio da Varallo(c. 1580)의 캔버스라는 것입니다. –1632/33), 부에노스아이레스 주재 스페인 대사관에 대여 중이었습니다. 프라도 캔버스를 Caravaggio에 귀속시키는 것이 항상 만장일치로 이루어진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때로는 주저하긴 하지만 그림이 1946~47년에 복원되고 Roberto Longhi가 1951년에 그림을 복원한 후에야 그림의 저자임을 인정했습니다. 주요 확인 미나 그레고리(Mina Gregori)가 출판한 골리앗 머리의 엑스레이 사진과 함께 나왔습니다. 카라바조의 초기 구성에서 거인은 죽은 직후 거친 눈을 하고 비명을 지르며 입을 벌린 모습으로 묘사되었는데, 그 점에서 홀로페르네스와 매우 흡사합니다. Palazzo Barberini 또는 Uffizi Medusa의 Judith와 Holofernes. 그러나 최종 버전은 Caravaggio가 여전히 진행 방법을 확신하지 못하는 경우 고객의 요청에 따라 또는 예술가의 선택에 따라 더 제한적입니다. 사실 이 그림의 전체 시적 본질은 바로 "섬세한 짧은 서사시와 끔찍한 드라마 사이"의 민감한 균형에 있습니다. 여전히 확고한 붓놀림과 절제된 구성, 황토색 기반 팔레트, 잃어버린 프로필 기법을 사용한 다비드의 묘사 – 예를 들어 로마의 산 루이지 데이 프란체시 교회에 있는 콘타렐리 예배당에서 성 마태오와 동행하는 천사를 연상시킵니다. , 또는 Uffizi 그림의 Isaac – 모두 세기가 바뀌기보다 훨씬 늦게 칠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알렉산드리아의 성녀 가타리나 Santa Catalina

17 세기. 캔버스에 유채, 166 x 128 cm

타기관 대여

 

알렉산드리아의 성녀 가타리나 Santa Catalina는 오늘날 티센 보르네미사 Thyssen-Bornemisza 국립 박물관에서 보존된 카라바조의 성녀 가타리나를 재현한 것입니다(1598-1599, 캔버스 유화, 173 x 133 cm) 이 중 두 개의 오래된 사본만 알려져 있습니다. 성녀 가타리나는 이웃 산 헤로니모 San Jerónimo 수도원에서 프라도 박물관에 들어왔으며 이는 17세기부터 왕실 컬렉션에 통합되었을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모델에 근접함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완전히 충실한 사본은 아니며 프라도 작품에서 두 캔버스의 크기가 약간 다르며 가타리나의 머리도 프라도의 작업에서 단순화 되었습니다.(이탈리아와 프랑스 그림부에서 2021년 3월 12일 업데이트됨)


알렉산드리아의 성녀 가타리나(Santa Caterina d'Alessandria), 카라바조

1598년, 캔버스에 유화, 173cm×133cm, Thyssen-Bornemisza 박물관, 마드리드, 스페인

 

카라바조의 이 작품은 그의 첫 번째 수호자인 프란체스코 마리아 델 몬테 추기경에 의해 로마에서 의뢰되었습니다. Saint Catherine의 모습은 자연주의로 두드러지며 모델은 당시 유명한 창녀 인 Fillide Melandroni와 동일시되었습니다. 공주에게 어울리는 풍성한 옷을 입고 방석에 무릎을 꿇고 관객을 바라보고 있는 성 캐서린은 그녀의 순교를 암시하는 모든 속성, 즉 칼이 달린 바퀴, 그녀가 참수된 검, 손바닥과 함께 나타납니다. 빛은 화가의 전형적인 chiaroscuro를 만드는 장면을 극적으로 비춥니다. 이 캔버스에 존재하는 빛과 볼륨에 대한 Caravaggio의 해석은 이탈리아와 유럽의 다른 지역에 엄청난 영향을 미쳤습니다. 카라바조의 산타 카탈리나 Santa Catalina는 박물관의 캔버스 중 하나이며, 그 출처는 완벽하게 문서화되어 거의 그려진 시점부터 현재까지의 역사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은 1626년 로마에서 카라바조의 첫 번째 중요한 후원인 프란체스코 마리아 델 몬테 추기경과 그의 후계자인 우구치오네 델 몬테가 사망했을 때 재고가 있는 물품 중 하나로 기록되었습니다. 또 다른 인벤토리의 날짜인 1628년에 추기경 상속인의 일련의 부채를 충당하기 위해 다른 그림과 함께 판매되었습니다. 알려진 데이터에 따르면, 그것은 1644 년, 1671 년 및 1817 년 바르베리니의 가족 자산 목록에 나타난 안토니오 바르베리니 추기경에 의해 인수되었습니다. Bellori는 Caravaggio가 델 몬테 추기경을 위해 "바퀴에 기대어 무릎을 꿇고 있는 성 캐서린"을 그렸다고 말하면서 그녀와 류트 연주자(Barberini 컬렉션과 현재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있음)에 대해 두 작품 모두 "밀도가 높은 색상을 보여주고, Michele은 이미 그림자를 강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산타 카탈리나 Santa Catalina는 바르베리니 Barberini 컬렉션에서 미술 시장으로 넘어갔고, 1934 년 루체른의 한 갤러리에서 티센 - 보르네미사 Thyssen-Bornemisza 컬렉션을 위해 인수되었습니다. 이 그림은 Bellori가 1672 년에 언급한 이래로 여러 서면 논평의 주제였습니다. 존재하는 광범위한 참고 문헌에서 귀속과 실행 날짜, 그리고 Caravaggio가 주제를 해석하는 방식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화가의 위대한 학자 중 한 명인 Longhi는 1916 년에 Orazio Gentileschi의 작품 일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이후 연구에서 그는 Caravaggio의 저자를 비준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1922 년 피렌체의 Palazzo Pitti에서 개최된 Mostra della pittura italiana del Seicento e del Settecento의 Caravaggio 학교의 작품으로 나타났습니다. Marangoni는 또한 1922 년에 품질에 따라 마스터의 사인 레퍼토리에서 작품을 찾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이 의견은 오늘날 전문 비평가들에 의해 예약 없이 공유됩니다. 캔버스는 Caravaggio가 로마의 San Luis dei Francesi의 Contarelli 예배당을 위해 만든 대단한 사이클 이전에 그의 스타일이 표현 가치를 강조하는 강력한 키아로스쿠로(Chiaroscuro 명암의 대비 효과를 사용하여 예술 작품을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로 지어진 보다 콤팩트한 형태로 바뀌기 시작했을 때였습니다.

공주로서의 지위에 걸맞게 풍성한 옷을 입고 호화로운 다마스크 쿠션에 무릎을 꿇고 있는 성자는 관객을 돌아보는 듯한 자세로 그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옷은 로마의 갤러리아 도리아 팜필리(Galleria Doria Pamphilj)의 회개한 막달레나의 옷과 관련이 있습니다. 제비꽃과 파란색이 나란히 놓인 옷의 반음계 범위는 북부 이탈리아에서 사용되는 색조 조합을 떠올리게 합니다. 성 카타리나는 식별을 위해 톱니바퀴와 부러진 칼, 참수된 칼, 순교를 암시하는 손바닥과 같은 전통적인 속성으로 포즈를 취합니다. 그의 고통을 암시하는 대상, 몸의 기울기, 시선의 방향 및 그것을 비추는 빛의 광선 사이에 설정된 비스듬한 선의 놀이는 chiaroscuro의 매우 확고한 모델링이 의심할 여지없이 기여하는 훌륭한 그림 효율성을 창출합니다. Caravaggio는 그의 예술적 경력에서 드문 장소인 오른쪽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 세부 사항으로 인해 우리는 다른 커미션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저자가 전시될 장소를 소중히 여기는 그림을 실행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 성 캐서린을 구현하는 여성 모델은 같은 시기의 두 그림과 관련이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미술관 Detroit Institute of Arts의 막달라 마리아 Mary Magdalene의 개종과 제2 차 세계 대전 중 잃어버린 여성 초상화는 베를린의 카이저 프리드리히 박물관 Kaiser-Friedrich-Museum 기금의 일부였으며 오래된 복제품에서 알 수 있습니다. 모델의 식별에 관해서는 건축가 오노리오 롱기 Onorio Longhi의 아내 인 카테리나 캄파니 Caterina Campani와 카라바조 Caravaggio의 서클을 자주 방문한 창녀 인 필리드 멜란드로니 Fillide Melandroni의 두 명의 이름이 제안되었습니다. 마드리드의 산 제로니모 엘 레알 교회에 기탁된 프라도 국립 박물관 Museo Nacional del Prado은 이 캔버스의 사본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사진/글: 프라도 미술관 Prado Museum